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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톡톡] GC녹십자, 노발락 골드로 분유 마지막 퍼즐 끼웠다

소재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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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세부터 3세까지 토탈 라인업"

제약·백신 대표주자 GC녹십자 분유시장 확장
0개월부터 36개월까지 토탈 분유 라인업 갖춰

노발락 시리즈 마지막 퍼즐 '노발락 골드'
장건강과 뇌기능, 면역까지 책임지는 깐깐 분유

[강수정 GC녹십자 노발락 BM : 노발락 골드를 속편한 분유다 아니면 똑똑한 분유, 그리고 튼튼한 분유다라고 이제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예정입니다.]

노발락, 프랑스 UP사 대표 분유로 시장 리딩
GC녹십자, 저출산 시대 프리미엄 분유로 '골드' 선택

[강성모 GC녹십자 마케팅 CHC 팀장 : GC녹십자가 그동안 추구했던 인류의 건강에 대한 연구와 노력을 보셨다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강에 대한 깐깐함으로 선택한 노발락 골드 지니는 분명 엄마와 아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노르망디 초목지대의 원유 사용
국내 3,000억원 분유 시장에 신선한 바람


[머니투데이방송 MTN = 소재현 기자 (sojh@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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