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윤종규 KB회장, 6월까지 전 계열사 타운홀 미팅한다 外 2건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윤종규 KB회장, 6월까지 전 계열사 타운홀 미팅한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오는 6월까지 모든 그룹 계열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타운홀 미팅을 가집니다.

윤 회장이 경영 전략과 그룹 현안을 직원들과 직접 공유하고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서입니다.

올해 첫 직원 타운홀 미팅에는 KB국민은행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그룹 새로운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에 대한 퀴즈도 진행하고, 직원들 질문에 윤 회장이 즉석에서 답변하는 시간도 포함됩니다.

윤 회장의 계열사별 타운홀 미팅 개최는 작년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입니다.


2. 하언태 현대차 부사장 "인재확보 위해 협력사와 동반성장 하겠다"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가 오늘(30일) 울산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지난 3월 20일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창원을 거쳐 울산에서 막을 내립니다.

올해 박람회는 완성차 협력사 외에도 현대모비스, 현대위아, 현대로템, 현대트랜시스 등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와 계열사 협력사가 참여하는 그룹 종합박람회입니다.

하언태 현대차 부사장은 "협력사 성장과 발전을 위한 인재 확보 부문에서 동반성장을 강화하고, 자동차산업 전반에 걸친 고용창출 확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오병관 NH농협손보 사장, 자매마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 구슬땀

NH농협손해보험은 1사1촌 자매마을인 경기도 이천시 소재 도달미마을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오병관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복숭아꽃을 따고, 마을 환경미화 작업을 실시하는 등 농번기를 맞아 농가의 부족한 일손을 도왔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올 한해에도 농촌 일손돕기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농가의 영농활동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예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