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이재현 CJ그룹 회장 “100년 그 이상의 기업으로 새 역사에 도전하자” 외 3건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박동준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이재현 CJ그룹 회장 “100년 그 이상의 기업으로 새 역사에 도전하자”

이재현 CJ그룹 회장은 오늘(3일) ‘CJ 더 센터’ 개관식에 참석해 “미래 100년을 넘어서는 글로벌 NO.1 생활문화기업의 역사에 새롭게 도전하자”고 말했습니다.

이 회장은 CJ 더 센터 이전의 남산 시대가 그룹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미래성장 기반을 다졌다면 앞으로는 글로벌에서 새로운 성장을 추구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회장은 “우리의 시장은 전 세계이고 경쟁자는 글로벌 톱 기업”이라며 “글로벌 영토확장이라는 또 한 번의 성공을 만들어낼 창조의 여정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2. 이개호 농식품부 장관, 아프리카돼지열병 유입방지 홍보 캠페인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오늘(3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의 국내 유입 방지를 위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 장관은 세관 등 유관기관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현장에서 책임감을 갖고 국경 검역을 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3. 이동원 코엑스 사장, MICE진흥대상 수상

이동원 코엑스 사장이 한국마이스관광학회와 한국무역전시학회로부터 ‘MICE진흥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동원 사장은 글로벌 전시회 육성과 신규 전시회 개발, 대규모 국제회의 성공적 개최, 해외 시장 개척 노력 등으로 MICE 산업 글로벌화를 위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4. 강호 보험개발원장 “보험업 혁신 위한 핵심 플랫폼 될 것”

강호 보험개발원장은 오늘(3일) 열린 취임식에서 “보험개발원이 인슈테크의 핵심 플랫폼으로 보험산업의 혁신을 선도하는 선봉장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강 원장은 경영방침에 대해 보험산업의 지속적 성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끊임없는 혁신, 고객 생존을 위협하는 불확실성 해소를 제시했습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