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 "친환경 캠페인 전개 지속해 나갈 것" 외 3건

박미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 "친환경 캠페인 전개 지속해 나갈 것"

정부의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스타벅스가 개인컵 이용 고객 1,00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오늘 자발적 협약식 1주년을 기념해 열린 발대식에서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동참하실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 개발과 전개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2.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 "신뢰받는 디지털금융그룹 만들 것"

NH농협금융은 오늘 서울 중구 본사에서 빅데이터 인재양성을 위해 서울과학종합대학원과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은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플랫폼과 인력을 확충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디지털금융그룹을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태오 DGB대구은행장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들께 무료급식"

DGB대구은행이 오늘 어버이날을 맞아 대구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김태오 DGB대구은행장은 "지역민으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과 함께하는 사랑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행을 다하는 대표기업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미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