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오성엽 롯데지주 사장 "공동육아나눔터 확대 조성" 외 2건

박소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오성엽 롯데지주 사장 "공동육아나눔터 확대 조성"


롯데그룹이 군 가족의 양육 지원을 위한 '맘(mom) 편한 공동육아나눔터'를 확대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맘(mom)편한'은 롯데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2013년 만들어진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입니다.

오성엽 롯데지주 사장은 "전방지역 등에서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인 가족들에게 맘 편한 공동육아나눔터가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들이 행복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2. 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이사 "꾸준한 상호 소통으로 고객 만족 실현
"

예병태 신임 쌍용차 대표이사가 전국 대리점 대표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업 현장의 구체적인 목소리를 듣기 위해 생산·품질과 마케팅, 애프터서비스, 캐피탈 등 부문별로 개선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는 "꾸준한 상호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독특한 매력적인 제품을 성공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제품 경쟁력과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권태명 SR 대표이사 "고객중심 철도서비스 제공"


권태명 SR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들이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고 상담하는 'VOC 체험의 날'을 진행했습니다.

권 대표이사는 고객센터 일일상담원이 돼 할인쿠폰 이용방법과 열차 내 유아 소음, 임산부 공공할인 신청방법 등을 문의하는 고객과 직접 상담했습니다.

그는 "고객의 소리에 공감하며 경청하는 것이 곧 서비스 개선의 출발점"이라며 "고객중심 철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소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