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병래 예탁원 사장 "CS 활동 강화할 것" 외 2건

문정우 기자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이병래 예탁원 사장 "CS 활동 강화할 것"

한국예탁결제원은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는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제주도에서 CS워크숍을 가졌습니다.

2017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고객행복 파랑새팀은 실무책임자, IT 전문가, 사내변호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사장은 "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강화해 앞으로도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요구를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2. 롯데렌탈, 미세먼지 저감 위한 '나눔 숲 조성 캠페인' 진행

롯데렌탈은 6월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미세먼지 없는 도심 환경을 만들기 위한 '나눔 숲 조성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총 1,500제곱미터 규모에 500여 그루의 나무를 심는 것으로 롯데렌탈 임직원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는 연간 행사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훈기 롯데렌탈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임직원이 먼저 솔선수범하고 소비자의 참여까지 이끌어낼 수 있는 다각적인 친환경 사회 참여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3. HUG, '가정의 달' 행복나눔 봉사활동 실시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부산 남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9 노사합동 가정의 달 행복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재광 사장과 양호윤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봉사단은 지역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350인분을 대접하고 쌀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습니다.

이 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노사가 함께 지역 어르신들께 HUG의 정성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활동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문정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