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진원 티몬 신임 대표이사, "선순환 구조로 성장과 수익 동시 달성" 등 3건

유찬 기자

thumbnailstart


주요 경제계 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인사]
1) 이진원 티몬 신임 대표이사, "선순환 구조로 성장과 수익 동시 달성"


이진원 티몬 신임 대표이사가 "파트너사와 선순환에 기반한 사업 구조를 만들어 성장과 수익을 동시에 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티몬은 오늘(12일) 이진원 최고운영책임자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상품기획자 출신으로 입사해 대표이사에 오른 업계 최초 사례로 꼽힙니다.


[협약]
2) 양갑석 마크로젠 대표,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으로 신규 수익 창출"


양갑석 마크로젠 대표가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여 초기 시장을 빠르게 선점하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크로젠은 오늘(12일) 호주 장내 미생물 분석 전문 기업인 마이크로바에 약 33억 6,000만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행사]
3)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개성공단 제재 해제는 공동번영 첫걸음"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이 "개성공단 제재 면제 조치는 남한과 북한, 미국이 공동번영을 이룰 수 있는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김기문 회장은 현지시간 11일 오후 미국 하원 외교위원회 아시아태평양소위원회 위원장이 주관하는 개성공단 설명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습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