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꾸준한 헌혈 캠페인 통해 아름다운 생명나눔 실천" 외 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사회공헌)
1.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꾸준한 헌혈 캠페인 통해 아름다운 생명나눔 실천"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박필준 우리은행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주와 은행 본점 직원들과 함께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헐하고 헌혈증을 기부했다.

손 회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헌혈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 생명나눔 활동이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2.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 "임직원의 믿음과 열정이 오늘의 휠라 만들어"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은 창립 28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 모두의 강한 믿음과 열정이 휠라의 오늘을 만들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휠라코리아는 서울 강동의 새 사옥에서 창립 28주년 기념식을 진행했으며 이후 서울 잠시 야구장에서 임직원과 가족들이 두산 베어스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휠라 데이' 행사도 개최했습니다.

(발표)
3.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 "치질환 신약개발로 바이오산업 지속적인 발전 도모"


유한양행이 국내 연구소기업인 '아임뉴런 바이오사이언스' 60억원을 투자했으며 뇌혈관장벽 투과 뇌질환 치료제를 공동개발하기로 했습니다.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은 "향후 혁신적인 기초의과학 기술로 난치질환 신약개발에 나서 지속적인 바이오산업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