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청년이사 아이디어 실행 적극 지원"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청년이사 아이디어 실행 적극 지원"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서울 중구 본사 인근 식당에서 자사 청년이사들과 깜짝 점심 미팅을 갖고 디지털 활성화와 마케팅 방안 마련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김 회장은 "농협금융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해줘서 고맙다"며 "청년이사들의 아이디어가 제안에 그치지 않고 실제 실행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인재 육성에 보탬되도록 노력"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이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우리나라 경제 발전과 인재 양성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명예 교육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김 명예회장은 "기업 경영일선에서 은퇴했지만 평생의 숙제로 삼아온 인재육성에 더 큰 열정과 시간을 투자해 국가, 국민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3.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브라질 시장서 사업협력 기회 발굴"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을 만나 양국간 협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주제의 환담을 나눴습니다.

최 회장은 "오랜 관계를 바탕으로 대한민국과 SK네트웍스가 성장 잠재력이 큰 브라질 시장에서 사업 협력 기회를 발굴하고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