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대한근대5종연맹 회장 취임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박소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대한근대5종연맹 회장 취임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이 제18대 대한근대5종연맹 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LH는 비인기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1985년부터 지금까지 근대5종 종목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변 회장은 취임사에서 "올림픽 정신에 가장 근접한 종목인 근대5종 연맹의 회장으로 취임하게 돼 커다란 자부심과 막중한 사명감을 느낀다"며 "근대5종이 빛나는 결실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고 말했습니다.


2. 더클래스 효성, 이동형 전시장 'EQ CUBE' 운영

더클래스 효성은 9월 11일부터 22일까지 신세계 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이동형 전시장 'EQ CUBE'를 운영합니다.

이곳엣는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의 최초의 순수 전기차 '더 뉴 EQC'를 비롯해 를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C 350e, GLC 350e 4매틱 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올해 출시 예정인 메르세데스-벤츠 EQ 브랜드의 최초의 순수 전기차 ‘더 뉴 EQC’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3.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시니어 금융교육 MOU 체결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시니어금융교육협의회와 시니어 금융소비자들의 디지털·금융 이해도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브누아 메슬레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이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필수적인 금융지식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되고 이를 통해 시니어들이 더 나은 금융생활을 하는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소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