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송대현 LG전자 사장, "고객가치 더해주는 '공간 가전' 솔루션 선보일 것" 외 2건

고장석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산업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송대현 LG전자 사장, "고객가치 더해주는 '공간 가전' 솔루션 선보일 것"

LG전자가 집안의 모든 영역에서 활용되는 '공간 가전' 사업전략을 새롭게 제시했습니다.

송대현 LG전자 H&A 사업본부장(사장)은 현지 시간 7일 독일 베를린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가전 포트폴리오를 '공간 가전' 사업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송 사장은 "고객들에게 단순히 편리함을 제공하는 가전이 아니라, 거실, 주방, 침실 등 집안의 모든 영역에서 공간과 조화를 이루고 고객가치를 더해주는 새로운 공간 가전 솔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2. 한국투자증권 '2019 대학생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한국투자증권이 지난 6일 여의도 본사에서 '2019 한국투자증권 대학생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한국투자증권 대학생 UCC 공모전은 청년층에 한국투자증권을 소개하고 젊은 크리에이터의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이번 공모전 대상은 돈을 지키는 방법을 힙합 가사로 표현한 뮤직비디오 'Save the Money'가 선정됐습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어준 참가자들의 열정과 도전에 박수를 보낸다”며 "이번 공모전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팀워크로 이겨나가는 과정이 더욱 훌륭한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3.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소상공인 성장 거점 '점프업허브' 개소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은 오늘(9일)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성장 거점 '소상공인 점프업허브'를 개소했습니다.

점프업허브는 소상공인 전문 보육 공간으로, 창업 5년 미만의 소상공인들에게 사무실과 편의시설, 경영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이윤재 희망재단 이사장은 "국내에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보육 공간으로는 점프업허브가 유일하다"며 "점프업허브만의 특별한 보육 프로그램과 입주사들의 협업 네트워크를 통해 소상공인 생태계를 업그레이드 및 선도해나가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