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구자열 LS 회장 "R&D·혁신, 난국 타개할 핵심 열쇠" 외 3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구자열 LS 회장 "R&D·혁신, 난국 타개할 핵심 열쇠"

LS그룹은 연구개발 성과공유회 'LS T-Fair 2019'를 개최하고 R&D 성과 공유와 우수 과제 발표, 시상식 등을 진행했습니다.

구자열 LS 회장은 "최근 기업들의 최대 현안인 한·일 무역 갈등의 격화 양상 속에서 결국 'R&D와 혁신'이 난국을 타개할 핵심 열쇠"라고 강조했습니다.


2.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 "행복한 인생후반전 함께 준비"

NH투자증권은 서울대학교에서 신(新)중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5기 과정을 개강했습니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는 "고객의 행복한 인생후반전을 준비하는데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 "글로벌 탑 티어 패키징 회사로 도약"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팩 엑스포 2019' 현장을 방문해 고객사와의 협력 강화에 나섰습니다.

나 사장은 "고객에게 원스톱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탑 티어 패키징 회사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4. 김태오 DGB금융지주 회장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 제공"

DGB금융지주는 골프존뉴딘홀딩스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태오 DGB금융지주 회장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