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신현재 CJ제일제당 대표 "글로벌 최고 인사 역량 구축" 외 3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
이지안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신현재 CJ제일제당 대표 "글로벌 최고 인사 역량 구축"

신현재 CJ제일제당 대표가 글로벌 일류 기업 도약을 위해 인재 관리 역량 강화를 주문했습니다.

신 대표는 CJ제일제당 Global HR Conference에서 "글로벌 넘버원 식품&바이오 기업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구성원들 사이에 경영 전략과 달성에 대한 공감대 형성이 중요하다"며 "사업비전 전파를 위해 인사담당자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2.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 평창동계올림픽 공로로 '기린장' 수상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성공 개최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훈장인 기린장을 수상했습니다.

강 회장은 "오텍그룹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참여해 수송 서비스 역할을 수행했다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의 저변 확대를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이어나가겠다" 말했습니다.


3. 이승찬 계룡건설 사장 "전국체전 선수들 선전에 힘 보탤 것"

계룡건설 이승찬 사장이 지난 27일 대전 한밭체육관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대전시 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해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습니다.

이날 출정식에서 이승찬 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년 좋은 성적을 거두며 대전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는 선수단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며 "올해도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돌아올 수 있도록 계룡건설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습니다.



4.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에릭 랑만스 신임 대표이사 및 사장 선임

산업용 장비 및 공구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아트라스콥코는 한국 법인 대표이사 겸 압축기 사업부문에 에릭 랑만스 신임 사장을 선임했습니다.

랑만스 사장은 "아트라스콥코는 37년 이상 한국 산업의 성장과 함께해온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라며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신뢰를 더욱 견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