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 SK 울산컴플렉스 방문 외 3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박소영 기자

[기사내용]
1.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 SK 울산컴플렉스 방문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이 SK 울산컴플렉스 정기보수 및 감압잔사유탈황설비(VRDS) 건설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김 사장은 "SK 울산컴플렉스 구성원뿐 아니라 협력사 임직원까지 모두가 안전하게 정기보수 및 VRDS 건설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2. 한국가스공사, 업무용 수소차 시승식 진행

한국가스공사가 대구 본사에서 업무용 수소차 시승식을 가졌습니다.

채희봉 사장은 수소차 시승 후 대구 혁신도시에 있는 동내 공급관리소를 방문해 천연가스 공급시설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습니다.

채 사장은 "가스공사는 앞으로 국가 에너지 전환 정책에 발맞춰 수소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미래 에너지 시대를 여는 혁신 성장의 주도적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 NHN고도, 대한상공회의소와 '전자상거래 자격활성화' 업무협약

NHN고도가 커머스 분야 국가기술자격시험 활성화를 위해 대한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윤식 NHN고도 대표는 "보유 인프라를 동원해 자격시험을 활성화하고 e비즈니스 역량 강화 및 해당 시장 발전을 위해 대한상공의소와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한정철 엔바이오니아 대표 "명실상부한 100년 소재 기업으로 자리매김"

코스닥 상장을 추진하고 있는 엔바이오니아가 차세대 소재 개발을 통해 성장을 지속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엔바이오니아는 2001년 설립한 복합소재 전문기업으로 독자적인 습식 공정 기술로 정수기 필터, 차량 경량화 소재 등을 개발합니다.
한정철 엔바이오니아 대표는 오늘 기업공개(IPO) 간담회에서 "습식 공정 기반 복합소재 제조 시장은 일본, 독일 등 선진국이 주도했지만 엔바이오니아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발 및 양산에 성공하며 국산화 성과를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소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