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택중 OCI 사장 "창립 60주년…100년 기업으로 성장할 것"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석지헌 기자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김택중 OCI 사장 "창립 60주년…100년 기업으로 성장할 것"

김택중 OCI 사장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전사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합니다.

김 사장은 나눔활동의 대상을 '장애인'으로 정하고, 다음달 7일부터 임직원들과 한 달 간 본사와 전국 6개 사업장에서 장애인 생활 시설과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김장 나눔 등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김 사장은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는 OCI가 100년 기업을 목표로 더 내실 있고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이상호 11번가 사장, "미국 '아이허브'와 손잡고 서비스 차별화"

11번가가 미국 최대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와 함께 국내 마케팅 협력과 판매 활성화에 나섭니다.

11번가는 아이허브와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개발하고 아이허브의 글로벌 파워를 활용한 라이선스 상품 등 두 회사만의 상품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입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두 회사가 기대할 수 있는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 내 대한민국 유통 시장에 또다시 차별화된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이기복 KR모터스 신임 대표이사 선임

KR모터스는 오늘(14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이기복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습니다.

이기복 신임 대표이사는 "순수 독자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토종 이륜차산업을 지키고, 회사를 더욱 성장시켜 국내 이륜차 산업의 활력을 되찾겠다"고 말했습니다.







석지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