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 "중남미 시장, 새로운 활로 개척 발판될 것" 외 3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김이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 "중남미 시장, 새로운 활로 개척 발판될 것"

국내 재보험사인 코리안리가 콜롬비아의 수도인 보고타에 주재사무소 설립을 추진합니다.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은 "중남미 시장은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있는 만큼 이번 사무소 설립이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2. 박순문 신영부동산신탁 대표 "차별화된 비즈니스로 고객 편익 증대시키겠다"

신영부동산신탁이 전 임직원과 주주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출범식을 개최했습니다.

신영부동산신탁은 일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중소형 부동산 자산관리 시장 개척과 함께 부동산 개발 및 자금조달, 자산관리에 이르는 부동산종합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박순문 신영부동산신탁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비즈니스로 고객의 편익을 높이고, 우리나라 부동산신탁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3. 김세용 SH공사 사장 "시민주주단과 서울 주거안정 연구하겠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시민과 전문가 총 100인으로 구성된 'SH시민주주단'을 출범시켰습니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100인의 시민주주단은 천만 서울시민의 대표"라며 "공사는 시민주주단과 함께 서울의 주거안정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연구하고 공사의 주요 사업방향에 대해 토론해 결정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4. 심성훈 케이뱅크 은행장 "기업 고객에도 금융혁신 혜택 제공하겠다"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웹캐시의 경영관리 소프트웨어 '경리나라' 서비스 연동을 추진합니다.

심성훈 케이뱅크 은행장은 "기업 고객에도 금융 혁신으로 더 새로운 혜택을 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이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