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주열 한은 총재, BIS총재회의 참석차 출국 外 4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
조정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이주열 한은 총재, BIS총재회의 참석차 출국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가 오는 10일부터 이틀 동안 스위스 바젤에서 열리는 BIS 정례 총재회의 등에 참석하기 위해 내일 출국합니다.

이 총재는 BIS 총재회의 기간 중에 세계경제회의와 전체총재회의에 참석해 회원국 중앙은행 총재들과 세계경제와 금융시장 상황을 논의합니다.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은행권, 나눔 활동 지속 실천"


김태영 은행연합회장이 "은행권은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은행연합회는 22개 사원기관을 대표해 6억원 상당의 성금과 기부물품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습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아마존과 지속 협력 추진"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해외직구 고객이 차별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미국 아마존닷컴과 다양한 영여겡서 지속적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임영진 사장은 서울 신한카드 본사에서 로템 헤쉬코 아마존 글로벌 총괄 디렉터와 만나 향후 3년간 장기 협력 플랜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가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재석 대표는 일본 패션 기업 TSI홀딩스가 카페24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국 패션 쇼핑몰 '모루지'를 개설한 것과 관련해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 "P2P금융, 성장가도 달릴 것"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가 "P2P금융이 새로운 제도권 금융의 한 분야로 인정받은 만큼 P2P금융 산업이 성장가도를 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공채 접수를 독려했습니다.

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는 22개 분야에서 경력과 신입직원을 공개채용합니다.


조정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