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안지용 웅진코웨이 대표 "고객가치 드높이기 위한 혁신 계속할 것"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문수련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안지용 웅진코웨이 대표 "고객가치 드높이기 위한 혁신 계속할 것"

웅진코웨이가 지난 13일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국무총리 표창’과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습니다.

안지용 웅진코웨이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 가치를 드높이기 위한 혁신의 노력을 인정 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 품질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김영찬 골프존뉴딘홀딩스 회장 "골프산업 발전 위해 혁신 거듭하겠다"

김영찬 골프존뉴딘홀딩스 회장이 미국 골프산업전문지 '골프아이엔씨(Golf Inc)'가 꼽은 '아시아 골프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3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김영찬 회장은 "앞으로도 국내외 골프 산업을 위해 지속 노력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아들이고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한 혁신을 거듭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3. 임갑출 MCM 대표 "세계 최고 소재 부품기업으로 성장할 것"

청호나이스 계열사 소재부품 전문기업 MCM의 임갑출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개최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철탑산업훈장을 받았습니다.

임갑출 대표이사는 "MCM이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소재부품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