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정의선 "세계 최고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업체 변모할 것"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 "세계 최고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업체로 변모할 것"

기아차의 미국 조지아공장이 누적생산 300만대를 돌파했습니다. 지난 2009년 11월 쏘렌토 생산을 시작으로 본격 가동한지 10년만입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은 '조지아공장 양산 10주년을 맞아 열린 기념행사에서 "현대차그룹은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업체로 변모해 향후 자동차는 물론 개인용비행체(PAV), 로봇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2. 김정남 DB손해보험 사장 "소비자 권익 보호 힘쓸 것"

DB손해보험이 11월 한달 동안 '휴면 및 미지급 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 및 서비스 경험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김정남 DB손해보험 사장은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3. 이영식 한샘 부회장 "럭셔리 시장 공략하겠다"

한샘의 계열사 넥서스가 서울 논현동에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갤러리'를 오픈하고 럭셔리 가구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한샘의 부회장인 이영식 넥서스 대표는 "한샘이라는 브랜드가 국내의 브랜드에서 세계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토대를 만들고 성취해야 한다"며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갤러리를 세계 최고의 디자인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