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희철 한화큐셀 대표이사 "품질 측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 제품 공급할 것" 外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피는 비즈피플
문수련 기자

thumbnailstart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피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김희철 한화큐셀 대표이사 "품질 측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 제품 공급할 것"


한화큐셀이 유럽에서 7년 연속, 호주에서 5년 연속 ‘태양광 톱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이 워워드는 태양광 전문 리서치 기관이 유럽과 호주 태양광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시장 침투력 등을 기준으로 고객조사를 실시해 수여하는 상입니다.

김희철 한화큐셀 대표이사는 “향후에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원가, 성능, 품질 측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2.송승봉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 "사망사고 Zero, 재해율 0.08% 달성할 것"


현대엘리베이터가 ‘안전경영 결의대회’를 열고, 전년 대비 재해율 72% 감소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송승봉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사망사고 Zero, 재해율 0.08% 달성으로 직원 모두가 출근할 때 보다 더 건강한 모습으로 퇴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김연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 "협력사와 동반성장 하며 사회적 책임 다할 것"


한화시스템이 설 명절을 앞두고 하도급업체 109개사에.408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합니다.

한화시스템 김연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상장사로서 사회적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