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표그룹, 친환경 기술력·제품 한데 모은 '쇼룸' 선봬

-27일 경기 화성시 S&I 센터에서 쇼룸 오픈식 개최
신아름 기자

삼표그룹 쇼룸 오픈식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삼표

삼표그룹이 주력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는 쇼룸(삼표그룹 홍보관)을 선보였다.

삼표그룹은 지난 27일 경기도 화성시 소재 S&I 센터에서 쇼룸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S&I 센터는 그룹의 기술 연구를 담당하는 연구소로 친환경적인 신소재와 공법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삼표그룹의 쇼룸에는 특수 콘크리트 개발에 전력을 쏟은 결과물이 한데 전시됐다. S&I 센터 1층에 위치한 내부 쇼룸은 그룹의 역사를 소개하는 기술홍보 공간과 접견실로 사용될 예정이다. 실외 쇼룸에는 삼표만의 특화된 공법이자 PC신기술로 지정된 더블월 공법인 프리캐스트 콘크리트(PC) 벽체와 UHPC 화분 및 벤치를 전시, 공간을 마련됐다.

이밖에도 쇼룸에는 다양한 모니터를 통해 나오는 기술 설명 영상과 국내 유일 동절기 내한 콘크리트인 'BLUECON WINTE',, 'SPEED', 'SELF' 등 VAP(Value Added Product) 전시모형 및 특수 시멘트(조강, 저발열, 플라이애시), 층간소음 저감용 몰탈 등 다양한 제품 모형들이 전시됐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매진하는 동시에 건설현장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나갈 계획"이라며 "학회 및 협회 관계자를 비롯해 건설사 구매팀과 연구소,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체험형 쇼룸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름 MTN 머니투데이방송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