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IG손보, 다문화가정 어린이 위한 캠프 열어

김수희 기자


LIG손해보험은 지난달 31일부터 8 2일까지 수원에 위치한 LIG인재니움에서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어린이 50명을 초청, 2 3일간 무료 방학캠프 프로그램인 ‘LIG희망드림캠프를 진행했습니다.

비영리기관 ‘JA Korea’가 진행을 맡고 있는 ‘LIG희망드림캠프는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한국 전통문화와 기초 경제·금융지식을 무료로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취지로 일년에 두 번, 매 방학마다 열리고 있습니다.

LIG희망드림캠프의 커리큘럼은 어린이 금융박사’, ‘도전 희망 CEO’ 등 기초적인 경제원리를 단순한 이론수업이 아닌 재미있는 게임과 놀이로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돼, 평소 집중력이 부족했던 아이들도 금세 경제를 익히는 재미에 매료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2일차에 진행된 한국 민속촌 견학 시간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다문화 아동들이 확고한 정체성 아래 스스로에게 보다 많은 자긍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박주천 홍보담당 상무는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훌륭한 한국인으로 성장하는 데 희망드림캠프가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