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마보이’ 어린이 드라마 맞아? 농도 짙은 선정성에 ‘깜짝’

MTN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 드라마 ‘마보이’가 선정선 논란에 휩싸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투니버스 ‘마보이’에는 주연을 맡은 아역배우 김소현이 ‘트러블메이커’ 노래에 맞춰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선정성 문제로 일찍이 논란이 된 ‘트러블메이커’ 춤을 여중생이 춘다는 점도 문제가 됐지만 이날 방송에서 김소현이 웨이브 진 긴 머리에 화장을 하고 남자의 목을 감싸는 등의 농도 짙은 장면은 어린이 채널에는 적절치 않다는 비난의 목소리도 높다. 


‘마보이’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명시돼 있지만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에 일반 성인 클럽과 다름없는 장면이 연출 된 것은 부적절하다는 지적이다.

마보이 선정성 논란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보이’ 아이들이 보는 프로그램이라더니 이게 뭐야”, “마보이 보다가 애들이 다 따라할지도 모른다”, “마보이, 생각은 하고 만든 프로그램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투니버스 ‘마보이’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조윤혜 기자(revival4u@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