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영아 과거사진 공개 “모태미녀는 아닌가?” 통통한 볼살

MTN

배우 이영아 과거사진 공개가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KBS2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 특집으로 박주미 최수종 이영아 김유석 이정용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G4 멤버들이 게스트의 프로필을 소개하는 가운데 이영아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김원효가 “이영아 모태미녀 아니야. 맞나, 안 맞자?”고 말하자 최효종이 “과거엔 이랬는데됴? 모태는 아닌데도?”라며 이영아 과거사진을 공개한 것. 

다소 통통한 볼살이 돋보이는 이영아 과거사진에 이영아는 쑥쓰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영아 과거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영아 과거사진 귀여운데”, “이영아 과거사진, 지금 얼굴 남아있네”, “이영아 과거사진, 다이어트 종결자”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영아와 허경환의 특별한 인연이 소개되기도 했다. 허경환은 “아는 동생의 생일파티에 이영아 씨가 왔다. 그런데 이영아 씨가 술집에서 갑자기 발톱을 깎기 시작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영아는 이에 대해 “생일파티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여자였다. 허경환만 남자기에 치근댈까봐 일부러 발톱 깎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이유를 설명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MTN 온라인 뉴스팀=조윤혜 기자(revival4u@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