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정글의 법칙 이무기 뱀장어, 거대한 몸집 자랑 ‘최대수명 60년’

MTN

‘정글의 법칙’ 이무기 뱀장어를 사냥해 화제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뉴질랜드’편에서는 병만족이 거대한 몸집을 자랑하는 이무기 뱀장어 사냥에 성공했다.

이날 병만족은 이무기 뱀장어 일명 ‘뉴질랜드 긴 지느러미 뱀장어(New Zealand Longfin eel)’를 포획하기 위해 나섰다. 이 뱀장어는 최대 수명 60년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106년까지 산 뱀장어도 있다고 기록됐다. 


하지만 이무기 뱀장어는 사람을 무서워하는 기색을 보이지 않았다. 오히려 병만족이 설치한 통발을 위협하는 등의 엄청난 힘을 자랑했다. 결국 병만족의 통발에 뱀장어가 걸렸고, 병만족은 매운탕으로 끓여 힘을 보충했다.

정글의 법칙 이무기 뱀장어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 이무기 뱀장어 굉장하다”, “진짜 사람 키 만하다”, “정글의 법칙 이무기 뱀장어 대박이다”, “너무 커서 무섭다”, “정글의 법칙 이무기 뱀장어 놀랍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이은정 인턴기자(lej408@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