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름철 더 잘 걸리는 발톱무좀, 증상 및 예방법은?

MTN

여름철이면 발톱무좀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많이 늘어난다.

발톱무좀은 외관상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감염된 발톱의 진균이 전염될 우려가 있어 발톱무좀의 관리는 위생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문제라 할 수 있다. 신발이 발에 너무 끼거나 또는 발볼이 좁은 하이힐을 주로 신으면 발톱이 손상되어 무좀균 감염으로 인한 발톱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다

발톱무좀은 통증이나 가려움 등의 자각증상은 없지만 발톱이 광택을 잃고 노랗게 변하고 심해지면 갈색이나 검은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발톱이 점점 두꺼워지거나 표면이 거칠어지고 끝 부분이 잘 부스러지면 발톱무좀의 초기 증상으로 의심해야 한다. 발톱무좀을 방치하여 악화되면 발톱 가장자리가 피부로 파고들어 심한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여 운할 때나 걸음을 걸을 때 생활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발톱무좀이 심해지면 치료가 더 어려워지므로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건강한 발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발의 청결유지와 함께 착용감을 고려한 신발의 선택 또한 중요하다.

풋케어 전문 쇼핑몰 티타니아에서 나온 ‘티타니아 손발톱영양제’는 지저분하게 손상되거나 변형된 발톱이 깨끗하고 정상적인 모양으로 나올 수 있게 영양을 공급하고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관리제품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뚜껑에 부착된 스틱으로 ‘티타니아 손발톱영양제’를 발톱표면 전체와 경계면 사이로 흡수가 될 수 있도록 고르게 도포하면 된다.

5개월 이상 꾸준히 발라주고 관리하면 건강하고 깨끗한 발톱을 유지할 수 있어 이미 풋케어 전문가들을 비롯한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티타니아 손발톱영양제’는 올리브영, 롭스, 이마트, 분스 등 뷰티케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또는 풋케어 전문 쇼핑몰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홈페이지에서 풋케어 관련 상품 구매는 물론 건강한 발관리 및 예방으로 무좀 없애는 방법, 사용자들의 구매 후기, 사용 방법 등의 상세한 정보 열람도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