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발 관리 전용 발 샴푸! 풋케어의 진화는 어디까지?

MTN

비누로 발을 씻는 사람이 줄어들고 있다. 발샴푸 사용자가 올해 들어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풋케어샵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가정에서도 지속적으로 발 관리를 위해 구매하는 층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장마가 길어 발 냄새제거와 발 관리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

직업상 신발을 착용시간이 길거나, 땀이 많은 사람, 씻는 횟수와 관계없이 발 냄새가 심한 사람들에겐 일반적인 비누의 사용만으로는 크게 개선되기가 어렵다.

발 샴푸 사용법은 간단한다. 먼저 흐르는 찬물에 30초 이상 발을 헹구어 소금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발 샴푸를 펌핑하여 거품을 내어 발가락 사이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세정한 다음 발에 물기가 남아있지 않도록 잘 건조 시키면 된다.

티타니아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발샴푸는 발의 깨끗한 세정은 물론 발 냄새, 땀에서 기인하는 불편함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 보습효과도 뛰어나 일단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재 구매율이 높다.

풋케어 전문 쇼핑몰 티타니아몰 에서는 발에 땀 관리와 발 냄새를 잡아주는 발 샴푸를 비롯해 발에 직접 뿌려서 냄새를 제거하는 발 냄새제거 스프레이도 인기가 많다.

티타니아 발샴푸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롭스, 이마트, 분스 등 뷰티케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