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JTBC 드라마 '맏이', 유해정 합류 '어린시절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

MTN

굿닥터 ‘늑대소녀’ 유해정이 JTBC 주말 드라마 ‘맏이’에 합류했다.

유해정은 9월 중순 첫 방송 예정인 JTBC 주말드라마 ‘맏이’의 극초반을 이끌 아역배우 노정의, 오재무, 채상우 등과 함께 낙점됐다.

‘맏이’는 1960년대 일찍 부모를 여읜 오남매의 맏이 영선이 사회적 어려움을 이겨내고 동생들을 사회적으로 성공한 인물로 키워내는 가족 드라마로 2013년판 ‘육남매’라고 불리고 있다.

유해정은 ‘맏이’에서 네남매를 부양하기 위해 온갖 일을 겪으면서도 긍적적이고 성실한 성격으로 성공을 거두는 맏이 영선(성인 역 윤정희)의 어린시절을 연기한다.
드라마 ‘맏이’ 관계자는 “1960년대를 배경으로 개성 있는 아역들이 펼치는 정감 어린 연기들이 시청자들에게 고향의 추억과 시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유해정 드라마 ‘맏이’ 합류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해정, 연기 잘하던데 기대된다”, “유해정, 또 한번의 눈물없이 못 보는 드라마가…”, “유해정, 아역배우들의 연기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맏이’는 9월 중순 첫 방송될 예정이며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위기의 남자’ ‘육남매’ 등을 연출한 이관희 감독이 메가폰을 들었으며, ‘한강수타령’ ‘그 여자네 집’ 등 가족애가 담긴 따뜻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김정수 작가가 호흡을 맞췄다.

(사진출처 : 영화 '다슬이' 포스터)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