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선예, 동호, 타블로, 서수민 CP, 백지영…연예가 핫클릭

[MTN 스타뉴스 플러스]
김원종 PD



지난 한주동안 네티즌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화제의 소식은 무엇일까요? 먼저 5윕니다.

5위 고소장 인증 백지영 악질 악플러, 선처호소 "잘못했다"

가수 백지영씨에게 악플을 달아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이들이 선처를 호소해 화젠데요.

백지영씨 측은 ‘합의할 의사가 없다"고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백지영씨는 유산의 아픔을 겪은 자신에게 악플을 게재한 이들을 경찰에 고소했는데요.

지난 5일 온라인 연예커뮤니티에는 백지영씨에게 고소를 당한 네티즌이 경찰의 출석 요구서를 당당히 공개해 충격을 주기도 했죠.

결국 경찰조사를 받은 악플러들은 용서해달라고 선처를 호소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백지영씨는 경찰을 통해서 선처 생각이 없다는 의사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4위 '개콘' 서수민 CP, '해피선데이' 이끈다

'개그콘서트'를 이끌었던 서수민 CP가 일요 예능 프로그램 '해피 선데이'을 이끌게 됐습니다.

예능의 승부사라 불리는 서수민 CP는 한때 침체됐던 '개그콘서트'를 최고 인기 주말 예능으로 올려놓은 일등공신이죠.

최근 막내로 활약하던 주원씨가 하차를 결정, 많은 변화가 필요한 해피선데이의 <1박 2일>에 서수민 CP가 등장 어떤 획기적인 변신을 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그리고 지난 추석 파일럿으로 방송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슈퍼맨이 돌아왔다'도 새로운 멤버를 영입, 11월에 출격한다고 하네요.
   
새로운 수장을 내세우고 대대적인 개편을 앞두고 있는 일요 예능 프로그램 ‘해피 선데이’

예능 승부사로 불리는 서수민 CP가 과연 어떤 예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해 볼까요?   

3위 타블로 딸과 처음 예능 동반출연

힙합 뮤지션 타블로씨가 오랜만에 일요일 예능으로 돌아옵니다.

리얼 육아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엄마 없는 24시간 동안 아빠가 아이들을 돌보는 프로그램이죠.
   
젊은 아빠인 타블로씨와 이하루 양이 새롭게 합류,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타블로씨는 지난 2009년 배우 강혜정씨와 결혼,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특히 엄마의 외모와 아빠의 장난끼를 쏙~빼 닮은 이하루양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끼와 엉뚱함을 발휘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딸과 처음으로 예능 동반출연하는 타블로씨, 음악인이 아닌 젊은 아빠로서의 멋진 활약을 보여주길 바랄께요.

2위 '유키스' 멤버 동호 팀 탈퇴, 연예 활동 중단

그룹 유키스의 멤버로 활약했던 동호씨가 팀에서 탈퇴하기로 결정,ㅜ 연예계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16일 소속사 측은 동호씨의 유키스 탈퇴소식와 함께 연예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어 동호씨가 성격상 연예인로서 사는 생활에 적응하는 고충이 있었고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는 동호씨의 의견을 받아들여 탈퇴를 결정했다고 알렸습니다.

이에 따라 유키스는 이달 말 6인조로 새 앨범을 발표, 연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동호씨의 탈퇴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쉽고 안타깝지만 그의 결정을 존중하며 더욱 힘내기를 바란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동호씨, 꼭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해 볼께요.

1위 '득녀' 선예, 현역 아이돌 최초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씨가 현역아이돌 최초 아기 엄마가 됐습니다.
 
지난 17일, 선예씨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득녀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녀는 8시간에 순산해 얻은 예쁜 딸의 사진을 공개 탄생, 선물과 축하 해준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선예씨는 올해 초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해 가정을 꾸린 후 10개월 만에 출산의 기쁨을 누렸는데요.

그녀는 현역 아이돌로서 활발히 활동하다 돌연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선예씨는 현재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데요.

현역 걸그룹으로서는 최초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원더걸스 선예씨, 아기엄마이지만, 원더걸스 멤버로 꼭 다시 가요계로 돌아오길 바래봅니다.
  
지금까지 한주간 연예뉴스였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