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커피베이, 2014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커피브랜드 중 유일’




커피와 베이커리의 복합형태인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2014 우수프랜차이즈 우수등급업체로 선정됐다.

우수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각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수준을 평가하고 우수업체에게 맞춤형 지원을 하는 제도다.

평가내용은 프랜차이즈 특성을 감안한 가맹본부, 가맹사업자, 계약, 시스템, 관계, 성과를 100점 만점으로 평가한다. 이 평가에서 70점 이상은 2등급, 80점 이상은 1등급으로 우수 등급업체로 선정돼 연계지원을 받게 된다.

커피베이는 이번 2014 우수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의 장기간 심사를 거쳐 우수등급업체로 선정됐다. 특히 커피베이는 금번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중 유일한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국내 커피전문브랜드 중 가맹시스템 및 브랜드 품질의 우수함을 검증 받았다.

커피베이 측은 “우수등급업체로 선정되면서 지원받는 사항을 가맹점주의 편의성을 높이고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문화를 다지는 데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http://www.coffee-bay.co.kr)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보도자료 : 커피베이 제공]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