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겨울철 심해지는 발각질제거, 집에서 하는 풋케어엔 어떤 풋크림을 고를까?

MTN

발각질제거 고민! 내발에 맞는 풋크림은?

겨울철에 신는 통풍이 잘 되지않는 부츠 때문에 발에 땀이 생겨 발냄새, 발각질, 무좀이 생기는 사람들이 많다. 건강한 발관리 유지하려면 주 2회 이상은 발각질제거와 보습크림으로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발바닥각질제거, 발뒤꿈치각질제거, 발각질제거 등 부위별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풋케어용 풋크림이 있어 자신의 증상에 맞는 풋크림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내발에 맞는 풋크림을 골라보자!

티타니아 풋프로텍션크림
발가락사이 하얀각질, 발바닥 껍질처럼 벗겨지는 지저분한 각질 정리에는 티타니아 풋프로텍션 크림을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발에 땀이 많고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 흐르는 물로 씻어 헹구어 말리고 하얗게 부풀어 올라 벗겨지는 곳을 중심으로 풋프로텍션 크림을 집중적으로 발라주는 것으로 유분 부족으로 인한 발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티타니아 필링크림
발이 건조하고 푸석푸석해 보이며 항상 발에 하얀 각질을 달고 산다면 티타니아 필링크림을 사용하면 된다.풋파일로 각질제거를 할 수 없는 각질의 경우 필링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 발바닥각질제거는 물론 보습효과도 누릴 수 있어 간편하게 발각질제거스크럽과 보습을 동시에 할수 있는 제품이다.

티타니아 크랙트힐밤
건조한 겨울철 입술에 립밤을 발라 촉촉하게 해주듯이 발뒤꿈치각질제거를 위해 티타니아크랙트힐 밤을 발라주면 촉촉한 발뒤꿈치를 유지할 수 있다. 스타킹을 신을 때 올이 나가거나 피가 날 정도로 뒤꿈치 갈라짐이 심하다면, 집중적으로 발뒤꿈치를 관리해 줄 수 있는 크랙트힐 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티타니아 리바이탈라이징크림
티타니아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발의 피곤함을 해소해주는 마사지용 크림이다. 카모마일 활성추출물등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있어 보습 및 컨디셔닝은 물론 피부안정을 유도하여 발을 한층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티타니아 데오드란트크림
발냄새제거와 건조한 발에 영양공급을 동시에 잡고 싶다면 티타니아 데오드란트 크림을 사용하면 된다. 스노우 보드, 스키 등 겨울철 레포츠를 즐긴다면 신발을 벗었을 때 나는 냄새로 불쾌함을 느끼고 싶다. 남자친구등 여러명과 같이가는 스키여행에 필수품으로 티타니아 데오드란트의 인기 역시 높다.

자신의 증상에 맞는 풋크림 선택은 올 겨울 건강하고 예쁜 발을 꾸준히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에겐 없어선 안될 필수품이다.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는 갑오년 말의 해를 맞아 신년 이벤트로 전상품 2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풋크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행사는 2014년 1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가까운 올리브영, 롭스, 분스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