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브라이언 오서 제자 하뉴 유즈루, 쇼트프로그램 세계 신기록 달성! ‘김연아 이어 두 번째’

MTN

남자 피겨 세계신기록을 달성한 일본의 하뉴 유즈루가 김연아의 코치였던 브라이언 오서의 제자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하뉴 유즈루는 14일 러시아 소치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남자 피겨 스케이팅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 54.84점, 예술점수 46.61점으로 합계 101.45점을 기록했다.

100점을 넘은 것은 남자 피겨 역사상 최초이며, 자신이 세운 최고 기록 99.84점을 3점 이상 뛰어넘는 수치다.

특히 하뉴 유즈루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을 차지할 경우 브라이언 오서는 김연아에 이어 2회 연속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를 배출한 코치의 영예를 안게 된다.

‘하뉴 유즈루 브라이언오서’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뉴 유즈루 대박이다”, “하뉴 유즈루 100점 돌파 놀랍네”, “브라이언오서 금메달 제조기 등극?”, “브라이언오서 김연아부터 하뉴 유즈루까지 대단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AFP=News1)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