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박효신, 이태란, 오지호, 이종석, 어벤져스2…연예가 핫클릭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PD

thumbnailstart


지난 한주동안 네티즌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화제의 소식은 무엇일까요? 먼저 5윕니다.

5위 어벤져스 한국 촬영

할리우드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한국 촬영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지난 18일 마블 스튜디오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의 수도 서울에서 '어벤저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서울은 첨단 기술과 자연 경관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도시로 '어벤져스 2'를 촬영하기에 완벽한 장소라고 선정 이유를 전했습니다.

또한 '마블' 측은 한국에서 촬영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발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죠.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소식에 네티즌은 한국에서 할리우드 영화촬영 현장을 볼 수 있어 기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4위 이종석 신종플루 확정, 활동 중단

이종석씨가 신종플루 확진 진단을 받고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4일 중국 상하이에서 팬미팅을 마친 이종석씨는 귀국 후 몸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는데요.

결국 신종플루 확진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하죠.

소속사 측은 이종석씨가 병원에서 치료 후 현재 자택에서 휴식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앞으로 다양한 스케줄이 있지만, 촬영 당일까지 몸이 회복되지 못하면 출연이 불가피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습니다.

이어 우선 경과를 지켜보고 향후 스케줄을 조율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종석씨, 하루 빨리 회복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위 이태란, 오지호 결혼발표

연예계 대표 노총각, 노처녀 배우 이태란씨와 오지호씨가 각각 결혼소식을 발표해 화젠데요.

지난 17일 이태란씨의 소속사는 그녀가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신승환씨와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드디어 결혼까지 약속하게 되었다고 전했죠.

이태란씨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3월 초 기독교 예배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어 배우 오지호씨가 결혼을 공식발표했는데요.

지난 14일 오지호씨는 올해 4월에 12일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동안 연애했으며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오지호씨는 평생을 함께하며 아껴줄 사람을 만났으며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을 부탁했는데요.

평생의 반려자를 찾은 이태란씨와 오지호씨, 아름다운 결혼식과 함께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래봅니다.

▶ 연예계 핫이슈! <스타뉴스 플러스> 에서 확인하자!

2위 소녀시대, 뮤비 데이터 파손 사고 발생..'컴백 비상'

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의 뮤직비디오 데이터 파손으로 컴백 일정을 재논의한다고 밝혔는데요.

소녀시대는 오는 24일 네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 미스터'를 발매, 1년여 만에 컴백할 예정이었다고 하죠.

그러나 촬영해둔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의 데이터 일부가 편집 과정에서 소실되면서 앨범 발매일과 첫 방송 일정 재조정이 불가피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만약 재촬영을 해야 한다면 음원 공개일부터 첫 방송 스케줄까지 모두 늦춰야 한다며 컴백 일정 재조정을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죠.

소녀시대의 컴백은 투애니원의 컴백 시기와 비슷해 두 걸그룹의 맞대결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소녀시대는 이 위기를 어떤 기회를 바꿀 수 있을지, 그리고 이번 사고가 어떤 여파를 남길지 가요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1위 박효신 회생절차 실패, 이제 파산 절차 밟나

가수 박효신씨가 회생절차에 실패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8일 서울중앙지법 노현미 판사는 박효신씨에 대한 일반회생절차를 중도 종료한다고 밝혔는데요.

노현미 판사는 판결문에서 박효신씨의 재산상태 등을 토대로 작성한 개인회생계획안이 채권자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아 이같이 결정했다고 알렸습니다.

앞서 박효신씨는 전속계약 문제를 놓고 전 소속사와 법정 공방을 벌인 끝에 2012년 6월 대법원으로부터 15억원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받았는데요.

이어 박효신씨는 같은 해 11월, 채무 변제를 목적으로 법원에 일반회생절차를 신청했지만 결국 회생절차에 실패했습니다.

박효신씨 부디 힘내시고요. 꼭 무대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지금까지 한주간 연예뉴스였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