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디자인 싱킹 투어 위드 SAP, 2차 투어 '부산 서면' 실시

'디자인 싱킹'으로 대학생 창의력 키운다. 6일부터 접수 시작
MTN



SAP 코리아가 주최하고 머니투데이방송(MTN)이 주관하는 디자인 싱킹 투어 위드 SAP(Design Thinking Tour with SAP)가 3월 6일부터 2차 투어(부산 서면)에 대한 대학생들의 접수를 받는다.

3월 한 달간 서울과 부산에서 총 3회에 걸쳐 디자인 싱킹(design thinking)에 대해 알아보고 일상생활을 관찰해 문제점을 발견하고 해결책을 내놓는 사고방식과 과정을 체험하는 이번 투어기간 동안에 SAP 코리아는 ‘스팟 더 디자인 싱킹(Spot The Design Thinking)’ 이벤트를 갖는다.

이벤트 참여는 투어 기간 동안 서울 및 부산 시내를 운행하는 ‘디자인 싱킹 버스’를 촬영해 이메일(mtn20142014@gmail.com)로 보내거나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판(https://www.facebook.com/events/286758284809315/?ref=22)에 올리면 응모작 가운데 베스트 사진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하고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 디스쿨에서 정식 수업과정으로 채택돼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디자인 싱킹은 창조경제의 핵심사고 방법론 중 하나로 국내 대학생들에게 디자인 싱킹이 지향하는 창조적 혁신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인 SAP는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디자인 싱킹을 제품개발에 접목할 뿐만 아니라 전사 차원의 경영혁신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25만 3500 여 고객이 수익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세계최고의 혁신가들이 사용하는 디자인 싱킹, 시대의 아이콘을 만드는 창조적 문제 해결 방법 디자인 싱킹을 체험하는 디자인 싱킹 투어 위드 SAP는 대학생들에게 창조적 사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디자인 싱킹 투어 위드 SAP(Design Thinking Tour with SAP)
1차 투어 : 3월 12일(수) 서울 강남
2차 투어 : 3월 21일(금) 부산 서면
3차 투어 : 3월 26일(수)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 싱킹 투어 위드 SAP의 참가신청에 대한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esignthinkingtourwithSA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mtn20142014@gmail.com)과 전화(02-2077-6271,6277)을 이용 할 수 있다.

[주최 : SAP 코리아]
[주관 : 머니투데이방송(MTN)]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