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발냄새 없애는 방법에는 발샴푸? 발냄새 제거 효과는?

김민재 이슈팀

새내기 K씨는 새학기를 맞아 다가올 각종 학내 행사가 벌써부터 고민이다. OT, MT등 신발을 벗고 동숙해야하는 모임이 생기면 심한 발냄새 때문에 참석이 부담스러울 정도다. 실제로 적지 않은 사람들이 발냄새에 대한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호소하고 있지만 자주 세척하는 것 외에는 마땅한 방법이 없어 효과적인 발관리가 되지 못한다.

발바닥에는 땀샘이 고루 분포되어 있어 습기가 차기 쉽고, 통풍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세균번식이 용의해 불쾌한 냄새가 날 가능성이 높다. 특히 겨울철에 신는 통풍이 잘 되지않는 신발은 발냄새, 발각질, 무좀이 생기는 주요한 요인이 된다.

건강하고 상쾌한 발을 유지하려면 시중에 나와있는 풋케어 제품을 활용하여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다양한 풋케어 제품들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더욱 세분화 되고 있어 자신의 증상과 주요 케어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가정에서 손쉽게 풋케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발냄새제거에 효과적인 발 전용 발샴푸

먼저 발샴푸는 발전용 세정제로 발의 깨끗한 세정은 물론 발냄새,발땀에서 기인하는 불편함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하게 해준다.클렌징폼처럼 사용하는 이 발샴푸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유수분을 공급하며,일주일에 2~3회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건강하고 갈라짐이 없는 손발톱영양제

몇 년 전부터 크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손발톱 영양제는 손상된 손발톱에 도포하는 제품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손발톱을 유지시켜 주는 인기제품이다.네일아트, 젤네일 등으로 손톱표면이 얇아지고 찢어지거나 변색되는 경우가 많아 손상된 손톱관리가 큰 고민인 여성분들에게 티타니아 손톱영양제는 큰 인기다.

또한 손발톱영양제는 두꺼워지거나 지저분한 색깔로 변한 발톱, 잘못된 관리로 파고드는 발톱으로 고민인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 깨끗한 손발톱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특히 올리브영 인기풋케어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발각질 제거용 풋파일과 풋크림

땀이 많아 축축한 발과는 반대로 쉽게 건조해져 갈라지기 쉬운 발에는 발각질 제거용 풋파일과 풋크림으로 케어 하는 것이 좋다. 우선 발샴푸로 발을 씻고 말린 후 발뒤꿈치각질 등에 있는 각질을 풋파일로 밀어내고,보습할 수 있도록 풋크림으로 고루 발라주면 부드럽고 매끄러운 발을 유지할 수 있다.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전문 티타니아몰에서는 발샴푸,손발톱 영양제 등 인기있는 제품 들을 모아 쿠팡을 통해 3월 5일부터 1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최대 66%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특히 티타니아몰 대표 인기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손발톱영양제(B타입)는 8,900원에 제공된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가까운 올리브영, 롭스, 분스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 티타니아몰)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