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일월드 필레오, 신제품 써클정수기 롯데홈쇼핑 성공적 론칭

MTN

한일월드(주)(회장 이영재)가 24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써클정수기를 단독 론칭했다.

‘필레오’라는 브랜드로 더 잘 알려진 한일월드가 발표한 신제품 '필레오 써클(CIRCLE) 정수기' 는 ‘UV 실시간살균정수기’에 이어 세계최초로 정수기에 BNT기술을 적용, 소재, 필터, 디자인의 3가지 혁신을 통해 탄생한 한일월드의 야심작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상황이다.

필레오 써클 정수기에 도입된 BNT 기술(BIO/NANO technology의 합성어)은 사출물 및 기타소재에 고분자물질을 침투시켜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특허기술로 정수기 저수조 내 부착되어 있는 분리판에 BNT기술을 적용,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저수조에 있는 물 분자를 작게 쪼갬으로 인체 내 물 분자의 흡수를 빠르게 한다. 이 BNT기술은 원적외선을 방사하여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세균 제거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상온에서 오래 보관하여도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물 때 방지효과까지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정수기에 사용되고 있는 필터의 단점과 한계점을 극복, 신소재인 탄소나노튜브(CNT)필터를 장착하여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에 획기적인데 특히 노로바이러스를 99.9%제거할 뿐만 아니라 은(Ag)이 첨가된 항균기능까지 가지고 있다.

이번 필레오 정수기에서 가장 획기적인 부분은 제품의 디자인과 재미이다. 기존의 정수기 디자인에서 탈피, 소비자의 니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탄생한 필레오 써클정수기는 제품 렌탈기간동안 언제나 새것처럼 사용할수 있도록 제품 전면데코부분, 정수기 얼굴을 컨셉별로, 취향대로 바꿀수 있다. 정수기를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나만의 정수기로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발상에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한일월드 이영재 대표는 "필레오 써클정수기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기존의 정수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이에 힘입어 홈쇼핑 방송까지 런칭하게 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필레오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하며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정수기 판매를 더 확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환경가전을 개발, 독자적인 제품군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홈쇼핑에 론칭한 한일월드는 기세를 몰아 오는 31일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