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폭스바겐코리아, 춘천·군산에 신개념 쇼룸 오픈

조정현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강원도 춘천시와 전라북도 군산에 새로운 개념의 쇼룸인 폭스바겐 터치 포인트(Volkswagen Touch Point)를 개설하고 지역 딜러 네트워크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터치 포인트는 지역별 주요 상권에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쇼룸의 형태로 폭스바겐 측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 나아가 한국시장에서 중장기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강원, 전북 지역은 폭스바겐이 지난해 수입차 판매에서 1위를 기록한 곳이다.

폭스바겐 춘천 터치 포인트는 총 면적 281.94m² 규모로 강원지역 공식 딜러사인 뉴젠모터스가 운영을 맡는다.

광주와 전라도 지역 공식 딜러사 지오 하우스가 운영을 맡는 폭스바겐 군산 터치 포인트는 전북 군산시 수송동에 165 m² 규모로 들어섰다.

이들 터치 포인트에서는 7세대 신형 골프를 비롯해 파사트,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핵심 차종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브랜드를 경험하고 이해하는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딜러사들의 역할이다”며, “새로운 형태의 고객 접점 개발은 앞으로 더 많은 이들이 폭스바겐의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체험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