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2014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
강은혜
ING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10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한 것입니다.
ING생명 콜센터는 서비스 품질 세부 평가 항목 중 △통화연결성 △자신감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고객이해도에서 만점을 기록했습니다.
원미숙 ING생명 운영본부 부사장은 “콜센터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상담품질, 접근성, 대기소요시간 등 다방면에서의 고객 만족도를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