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게임빌, MORPG ‘아카샤’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민재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MORPG ‘아카샤(AKASHA)’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카샤’는 마녀 사냥으로 희생된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떠나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담았다. MORPG로 유저의 스타일에 따라 1인 싱글 플레이부터 최대 4인까지 파티 매칭 플레이 시스템, 총 3가지 스페셜 던전 시스템 등이 가능하다.


이 게임은 앞서 한국, 싱가포르 등 구글 플레이 장르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중국어 간체, 번체 등 총 5종의 언어를 지원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 확대에 나서고 있다.


회사 측은 "여러 차례 의기투합해 온 게임빌과 케이넷피(대표 송충호)가 손잡고 선보인 만큼 세계 시장에서 한국 모바일 RPG의 경쟁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유저들은 매일 1회 접속 시 다양한 캐쉬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17일까지 전 필드 파티 플레이 시 경험치 50%가 더 증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카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amevilakasha)와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