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게임빌, 韓∙日 동시 진행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CBT 호평

이민재 기자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서비스하는 대작 모바일 RPG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의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특별히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웰메이드 작품으로서의 게임성을 입증받으면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8일까지 진행된 이번 CBT를 통해 양국의 참가자들은 ‘그래픽’, ‘빠른 전개’, ‘타격감’, ‘몰입감’에 특히 호평했다.


유니티 3D 엔진으로 제작, 속도감 넘치는 액션 연출을 풀 3D 그래픽에 맞게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손 안의 초(超) 액션’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강점이 인정을 받았다. 실제로 이번 참가자들 가운데에는 온라인게임으로 이용했던 유저들도 다수 포함되어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 성공 사례에 있어서도 합격점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CBT 후, 모바일게임 팬들 사이에서 하반기 기대작으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내달 글로벌 시장 출격을 앞두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