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 개최

강은혜

삼성생명이 서울 세종대로 본사 1층 컨퍼런스홀에서 김창수 사장과 수상자 및 가족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4회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은 고등부 대상을 수상한 송건호 학생(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1학년)이 차지했으며, 중등부 대상은 김재형 학생(연희중학교 1학년)이, 초등부 고학년 대상과 저학년 대상은 류하진 학생(보평초등학교 6학년)과 윤홍현 학생(철산초등학교 2학년)이 각각 차지했습니다.

이 외에 부문별로 금상 9명을 비롯해 은상 12명, 동상 20명, 특선 55명, 장려상 300명, 입선 600명 등 모두 1천명의 학생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김창수 삼성생명사장은 “수상의 영예를 안은 미래의 화가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삼성생명은 앞으로도 청소년의 밝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욱 아낌없는 지원과 애정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수상작 중 우수 작품 45점은 삼성생명 본사에서 다음달 4일까지 전시되며, 이후 7월 15일부터 24일까지는서울시민청 지하 1층 시민프라자로 자리를 옮겨 전시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