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영상, IPTV 서비스 시작과 함께 불법 유포 '네티즌 관심 고조'

김민재 이슈팀

영화 ‘황제를 위하여’ 배우 이태임의 베드신이 화제다.

지난 1일 영화 '황제를 위하여'의 극장 동시 IPTV 등 VOD 서비스 시작됐다.

이에 따라 극 중 연수역으로 출연하는 이태임의 파격적인 베드신 영상이 불법 유포되는 등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이긴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을 소재로 승부조작에 연류돼 모든 것을 잃게 된 이환(이민기 분)과 돈 앞에서는 냉정하지만 자신의 식구들은 의리와 신뢰로 이끄는 상하(박성웅 분)이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내용이 담긴 작품으로 개봉전부터 이태임의 노출신과 이민기와의 파격적인 베드신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 IPTV 이태임 베드신에 관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황제를 위하여’ IPTV 이태임 영상, 헉! 정말 파격적인가 보네”, “‘황제를 위하여’ IPTV 이태임 영상, 이미 VOD 서비스 시작했다고?!”, “‘황제를 위하여’ IPTV 이태임 영상, 그닥 재미는 없다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관계사는 “이태임의 영화 '황제를 위하여' 베드신이 포함된 영상이 불법으로 온라인 상에 유포돼 해당 자료를 실시간 캡처해 법무팀에 넘겼다”며 “삭제할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영화 ‘황제를 위하여’ 예고편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