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필리핀 女, 강지환 침대 셀카 올린 것 사과 “죄송, 단지 편집된 사진 일 뿐”

백승기 기자

강지환의 사진을 유포한 필리핀 여성이 배우 강지환의 침대 사진을 찍어 유포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 여성은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very sorry only edited pictures hope you can forgive me because his my idol sorry again(매우 죄송합니다. 단지 편집된 사진입니다. 용서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는 나의 우상입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란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 여성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지환이 침대에 누워 자고 있는 모습과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논란의 대상이 됐다.

이에 대해 강지환 측은 필리핀 가이드의 아내가 장난으로 찍은 사진이라고 해명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지환 필리핀 여성 때문에 큰일날 뻔”, “강지환 장난 치다 논란됐네”, “강지환 왜 혼자 잠을 잤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필리핀 여성 페이스북)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