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4 창조산업 일자리 페스티벌'…딱TV 등 100여개 기업 참여

이규창 기자



예술과 콘텐츠로 일자리를 만드는 '2014 창조산업 일자리 페스티벌'이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COEX) 1층 A4홀에서 개최된다.

국내외 다양한 콘텐츠산업 및 예술 분야의 구인·구직은 물론 캐스팅 오디션, 전문가 토크쇼 등 구직자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지는 일자리 만들기 행사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이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에는 '머니투데이 딱TV'를 비롯한 100여 개 국내외 기업들이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예술과 콘텐츠로 일자리 만들기’라는 주제 아래 일자리 테마전, 창조산업 잡매칭, 특별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며 기업들의 채용 부스와 문화예술 분야의 다채로운 전시 및 퍼포먼스도 마련된다.

특별 프로그램인 토크콘서트에서는 2013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최고의 방송상을 수상하고 유투브 구독자 6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나동현 BJ(대도서관)와 현대무용가 안은미 교수가 참가한다.
참가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contentsjob.kocca.kr)를 통해 사전 신청 혹은 현장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면접 및 상담을 원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인포그래픽 이력서’서비스를 이용해 나만의 이력서를 출력, 지참하면 기업 현장 면접 및 채용상담에 상시로 참여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