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 특집, 이동준 스윙스 이재윤 레이먼킴 출연! ‘기대되네!’

백승기 기자

‘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 특집에 이동준, 스윙스 이재윤, 레이먼킴이 출연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지난해 방송돼 화제를 모았던 전설의 주먹 특집 2탄으로, 세계 태권도 챔피언 이동준과 캐나다 북부를 접수한 요리연구가 레이먼킴, 체육관 관장님들이 뽑은 숨은 파이터 이재윤, 은평구를 평정한 랩퍼 스윙스 등이 출연한다.

연예계 싸움 순위 4위에 오른 이동준은 “싸움 순위를 검색해보면 내가 당연히 1등을 해야 하는데 4위라는 건 말도 안되는 순위”라며 불만을 털어놓았다는 후문.

또 이동준은 과거 11명을 1분 안에 제압해 '충주의 전설'로 불리던 사연과, 여성을 지키기 위해 남자 6명을 눈빛만으로 제압한 일화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동준 스윙스 이재윤 레이먼킴 기대된다”, “이동준 스윙스 이재윤 레이먼킴 재밌겠네”, “이동준 스윙스 이재윤 레이먼킴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