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부부 폭행 CCTV 공개 ‘건장한 남성들까지 동원?’

백승기 기자

‘리얼스토리 눈’이 서세원과 서정희 부부의 CCTV 영상을 공개해 충격을 안기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는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파헤쳤다.

이날 ‘리얼스토리 눈’ 제작진은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서세원과 서정희의 폭행 장면이 담긴 CCTV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서정희는 지하주차장 라운지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CCTV가 없는 요가실로 이동했다. 이후 엘리베이터 쪽에서 두 부부의 모습이 발견됐다.

서세원은 몇몇 남성들과 함께 서정희를 둘러싸고 있거나, 서정희를 엘레베이터 안으로 질질 끌고 들어가는 등의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서정희는 이 사건으로 인해 꼬리뼈 등 전신 타박상과 찰과상으로 전치 3주 진단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반면 서세원과 그의 친지들은 가벼운 부부싸움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대박”,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이럴수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깜짝 놀랐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 5월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 주차장에서 서세원과 말다툼을 벌이던 중 서세원으로 인해 넘어져 그를 폭행 혐의로 신고했다. 서세원은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으며, 서정희는 법원에 서세원에 대한 접근금지가처분신청을 했다.

(사진:MBC 리얼스토리 눈)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