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설리 활동 중단, 김희철 성지(?) 발언 "앞으로 제 주변에서 터질 일들을 알고…여기에서 끝내야 할 것 같다"

김민재 이슈팀

에프엑스 설리의 연예활동 중단 선언에 대한 과거 슈주 멤버 김희철의 발언이 새삼 화제다.

지난 17일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JTBC ‘썰전’에서 설리의 연예활동 중단을 예고하는 듯한 성지발언을 했다고 전해져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썰전을 녹화할때는 즐거웠는데 제가 정말 마음고생을 많이 하는 주제들이 나오면 심적으로 힘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앞으로 제 주변에서 터질 일들을 저는 알고 있기 때문에 제가 느낀 것은 여기에서 끝내야 할 것 같다”며 설리 연예활동 중단을 추측하게 하는 성지발언을 했다.

특히 김희철은 앞서 지난해 10월 설리와 최자의 열애설이 불거질 무렵 “내가 방송에서 ‘사귄다’, ‘안 사귄다’라고 하는 자체가 거짓말이 될 수 있어서 듣지 않았다”며 “만약 열애가 사실이라면 축하해 줄 일”이라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던 바 있어 네티즌들은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설리 활동 중단’ 김희철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설리 활동 중단’ 김희철 발언, 미리 예견한 말일 수도 아닐 수도 있고”, “‘설리 활동 중단’ 김희철 발언, 진짜 미리 알고 얘기한 건가?”, “‘설리 활동 중단’ 김희철 발언, 이제 별게 다 얘기꺼리가 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JTBC ‘썰전’ 캡처 /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