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김소연-라미란-혜리-맹승지-홍은희-박승희-지나 ‘확정’

백승기 기자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김소연, 라미란, 혜리, 맹승지, 홍은희, 박승희, 지나 등 7인이 확정됐다.

4일 MBC는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출연자를 공개했다. MBC에 따르면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는 배우 김소연 라미안 홍은희, 걸스데이 혜리, 가수 지나, 개그우먼 맹승지,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등 7인이다.

이들은 4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여자 부사관이 되기 위한 훈련을 받는다.

제작진은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을 통해 남자들과 똑같이 훈련을 받고 다 같이 생활관에서 동고동락하는 등 군대에 적응해가는 여자들의 리얼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관등성명, 군가, 제식 등 태어나 처음 경험하게 되는 낯선 군대문화 앞에 과연 여자스타들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김소연, 라미란, 혜리, 맹승지, 홍은희, 박승희, 지나 대박”, “김소연, 라미란, 혜리, 맹승지, 홍은희, 박승희, 지나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재밌겠어”,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