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류현진 14승 달성' 매팅리, 인터뷰서 "훌륭한 복귀전이다…어느 팀과 만나도 두렵지 않다" 극찬

김민재 이슈팀

LA다저스 매팅리 감독이 류현진 14승 달성 경기 이후 인터뷰에서 류현진의 투구를 칭찬했다.

1일 오전(이하 한국시각) 류현진은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코 펫코 파크에서 열린 ‘2014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7이닝동안 4피안타, 1실점, 7삼진의 눈부신 활약으로 14승을 달성했다.



이에 매팅리 감독은 “훌륭한 복귀 전이었다”며 “첫 타자에게 안타를 맞더니 시동이 걸린 것 같고 정말 잘던졌다”고 말했다.

이어 "류현진을 비롯해 우리 선발진은 정말 특별한 선수들"이라며 "어느 팀과 만나도 두렵지 않다"라고 극찬했다.

또한 매팅리는 류현진의 투구수가 84개에 불과했음에도 교체한 이유에 대해 “피곤한 기색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류현진 14승 달성’ 매팅리 인터뷰를 접한 네티즌들은 “‘류현진 14승 달성’ 매팅리 인터뷰, 정말 극찬할 만 하지~”, “‘류현진 14승 달성’ 매팅리 인터뷰, 우리 현진이 잘 좀 부탁드려요~”, “‘류현진 14승 달성’ 매팅리 인터뷰, 앞으로 더 성장할 거니 기대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OSEN)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