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송일국 세 쌍둥이, 집에서 여권사진 찍기 완벽 성공…“이런 좋은 방법이!”

김민재 이슈팀

송일국의 세 쌍둥이 여권사진이 화제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은 대한·민국·만세의 여권사진 찍기 미션을 받았다.


송일국은 아이들의 여권사진을 직접 찍기 위해 집안 한쪽 벽면에 흰색 전지로 하얀 배경을 만들었다.

하지만 세 쌍둥이들은 하얀 배경을 찢고, 요리조리 피해 다녀 송일국의 세 쌍둥이 사진 찍기는 난항을 겪었다.

이에 송일국은 카메라 렌즈 앞에 태블릿 PC를 설치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보여줬다.

이후 세 쌍둥이는 만화를 보기 위해 카메라 렌즈를 응시했고 결국 송일국은 세 쌍둥이 여권사진 찍기 미션에 성공했다.

송일국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유아 전용 사진관이나 개업해야겠다”며 “사진관에서 많이 따라할 것 같다”며 뿌듯해 했다.

송일국 세 쌍둥이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송일국 세 쌍둥이, 정말 잘 찍었네", "송일국 세 쌍둥이, 아이디어 좋다", "송일국 세 쌍둥이, 셋 다 완전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